신당동 이발소 추억

2018. 2. 20. 18:02내생각들

신당동 이발소 추억

어렸을때 부터 다니는 신당동 이발소.

꼭 사진으로 추억하고자. 글쓰네요.

어렸을땐 나무판을 대고 앉았는데...

지금은 의자에 앉고 .아저씨랑 이야기를 나누며

이때만큼은 참 어린아이로 돌아간것 같아요 .

아저씨도 나이를 드시지만. 전 아저씨가 항상 그모습같아요.예전에.그모습이요 .

예전엔 눈만 멀똥멀똥 뜨고 그랬는데

지금은 동네 돌아가는 이야기.

사회돌아가는 이야기 도 하는거보니 저도 나이를 먹긴 먹었나봐요 .

미용실이 많아지고 이발소가 없어지는 지금., [물론 미용실 나쁜다는것 아닙니다]

이발소가 저에겐 더욱더 소중해지네요.

장인이라 불리시는 이 아저씨 뒷모습을 볼때면 .갠히 슬퍼지기도 하구요 .

항상 이발을 하고  하는 인사가 "아저씨 오래사셔야해요 "

하는데 정말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어요 .^^

남자분들은 이발소의 추억하나쯤은 간직하고 계실듯 ^^

 

 

 

어렸을땐  몇 발자국 걸으면 이발소였는데. 지금은 거리가 좀있어 이렇게도 오게 되네요 ^^

참 향수라는게 대단한것 같아요 . 사람을 이끄는 그 묘한 마력같은거요.

 

 

 

신당동도 이제 완전 아파트로  변해서 .신당1동, 신당4동, 신당2동만 나름 그모습을 간직하고 있네요 .

이길이 항상  대경중학교가는길이었는데...다시 신당동으로 오고싶네요 ^^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SINSUGIMO | 김무엘 | 서울시성동구성수1가 656-611 | 사업자 등록번호 : 206-23-64713 | TEL : 010-3650-2377 | Mail : ddanjjac@hanmail.net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6-서울중랑-0038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